일반 보험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되는 조언

2020. 6. 2. 13:35카테고리 없음


일반 보험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되는 조언



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정책들이 있고, 그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답니다! 당신이 이 기사를 읽었을 때, 당신은 적절한 종류의 보험에서 가장 좋은 거래를 찾는 것에 대해 더 이해할 것이다.




당신은 당신의 모든 보험 요구를 처리할 수 있는 보험 회사를 찾아야 한다.


흔히 자동차, 집, 건강, 생명보험을 모두 한 회사에 가입하면 상당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.


자동차에서 집을 소유하지 않은 다른 회사로 보험을 옮길 때 주택 소유자의 보험 요금을 실제로 올릴 수 있다.




클레임을 접수할 때 모든 정보를 간결하게 제공하여 신속하게 고려되도록 하십시오.


손상의 사진 몇 장을 찍도록 해.


더 많은 돈을 받기 위한 시도로 피해에 대해 거짓말을 하거나 진실을 왜곡해서는 안 된다.


이것은 사기여서 당신의 청구가 완전히 거부될 수 있다.




새로운 보험을 찾을 때, 당신의 주정부가 보험회사들의 요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지 확인해라.


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이 살고 있는 곳의 보험가격을 알 수 있다.


사전에 예산을 수립하여 문의하는 각 회사의 프린스 범위를 찾아내어 초기 제거 프로세스를 제공하십시오.




보험 상품을 찾고 있을 때 내려갈 때까지 쇼핑하십시오.


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들여 어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지 보지 못하고, 어떤 것을 바꿀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보험회사에만 매달린다.


쇼핑을 함으로써, 당신은 매달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고, 그것은 그 노력을 완전히 가치 있게 만든다.




좋은 신용보고는 보험료를 낮게 유지하는 주요 요인이다.


당신의 신용기록은 당신이 당신의 보험료에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에 영향을 준다.


위험 부담이 큰 고객일수록 보험료가 비싸진다.




더 높은 공제 혜택을 받아 보험료를 낮출 수 있지만, 비용에 유의해야 한다.


이 때문에 처음에는 주머니에서 나온 작은 물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, 월 청구서는 훨씬 줄어들 것이다.


당신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하려고 할 때 이 사소한 비용을 추가하라.




보험에서 절대적으로 가장 높은 비율을 얻기 위해서는 보험사 몇 곳을 쇼핑하고 숙제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, 인터넷에서는 이것이 꽤 쉽다.


스스로 교육하면 최상의 가격으로 최고의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된다.


보험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알수록 보험에 가입할 때가 되면 더 잘 살게 될 것이다.




애완동물 보험의 경우 갱신 양식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.


많은 기업이 리뉴얼을 새로운 정책으로 보고 있으며, 리뉴얼을 하러 가면 특정 조건이 기존으로 여겨질 수 있다.


이런 일을 하는 회사들은 그늘진 곳이니 피해라.




매년 커버리지를 평가하여 현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
예를 들어, 자동차 정책에 대한 충돌 유발자 없이 할 수 있거나, 가정 정책에 대한 더 높은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
가족의 규모가 커졌거나 건강 상태가 달라졌다면 보험 가입 조건을 조정하는 것이 가장 유리할 수 있다.




보험에 가입할 때는 반드시 가격을 비교하십시오.


이렇게 하면 가장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.


당신은 인용문을 비교하는 웹사이트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고, 대부분의 일류 회사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에서 무료 인용문을 제공한다.




이들 업체는 일반적으로 흡연자가 비흡연자보다 부주의하고 아파트를 훨씬 더 자주 태우기 때문에 고위험군으로 분류하고 있다.


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금연 할인이 있는지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.




공제액이 높을수록 보험료도 낮아진다.


보험료를 폭등시킬 수 있는 경박한 청구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높은 공제액을 유지하는 것은 현명하다.


공제액이 높으면 청구를 덜 할 것이다.




보험은 상당히 복잡할 수 있는데, 특히 모든 보험에 가입했을 때,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의 필요와 가족을 위해 가장 좋은 보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지식은 힘이고 당신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을수록 보험회사들이 당신을 지배할 힘은 줄어들 것이다.